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조 말론 런던이 지난 5일 호림 아트센터에서 저스트 비코즈(Just Because) 글로벌 캠페인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6일 브랜드 측은 특별한 기념일이 아니어도 선물하는 기쁨을 느끼는 트렌드를 제안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 아벤느가 뷰티 어워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떼’의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을 기념해여 오는 11일까지 롯데닷컴에서 수상 기념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6일 관계자는 롯데닷컴에서 몇 가지 제품을 구매하면 스페셜 샘플키트와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 레페토가 1947년 브랜드 탄생을 기념해 오는 7일을 발레 데이로 지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일 관계자는 3개 지점에서 발레라인 상품을 20% 할인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해설이 있는 전막 발레_돈키호테’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 티젠이 6일 마음티를 리뉴얼하여 선보였다. 서적을 연상시키는 북 패키징 형태로 새롭게 디자인 되었으며 실제 책과 같이 펼치듯 열어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다.
# 리바이스가 리바이스 501의 의미를 되새기고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프로젝트 필림을 6일 공개했다. 리브 인 리바이스 프로젝트_서울(LIVE IN LEVI’S PROJECT_ SEOUL)을 제목으로 ‘나 다운 것’, ‘진짜라는 것’의 의미를 되새겼다.
# 스위스퓨어가 어반 블룸 아이 메이크업 키트 2품목과 쉬어 네일 폴리쉬 4품목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 아이더가 6일 레트로 스타일의 런닝화 로드스톤과 로드스톤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로드스톤은 지면마찰력이 뛰어난 에프엑스 그립(FX-GRIP)과 충격 흡수 능력이 뛰어난 파일론 미드솔이 적용돼 착화감이 좋다.
# 타이맥스가 워크부츠 브랜드 레드윙과 콜라보레이션한 타이맥스X레드윙 워터 베리 워치를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6일 전했다. 타이맥스워치의 심플한 디자인에 레드윙의 고급스러운 레더 스트랩이 더해졌다.
# 라운드어라운드가 6일 스킨케어와 프래그런스 10종을 선보였다. 네덜란드 리세(Lisse)의 꽃 축제와 수선화, 튤립 등 봄 꽃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스킨케어 제품의 주성분은 식물에서 추출한 피토 워터(phyto-water)다.
# 아놀드파마가 6일 고기능성 팬츠인 아스킨팬츠를 내놨따. 냉감효과와 UV차단, 흡한속건 기능을 지닌 아스킨 소재로 제작됐다. 벌레 및 모기 퇴치에 탁월한 모스펠라 기능도 특징이다.
[사진 = 조 말론 런던, 아벤느, 레페토, 티젠, 리바이스, 스위스퓨어, 아이더, 타이맥스, 라운드어라운드, 아놀드파마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