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버커루가 오는 19일부터 9월까지 다섯차례에 걸쳐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레이디스 청바지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 브랜드 측은 청바지를 입고 경기장을 찾으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경기 중 전광판에 상영될 2016 SS 시즌 화보 속 류혜영의 포즈를 따라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 LF가 오는 6월 유러피안 꾸뛰르 뷰티 브랜드 불리 1803을 국내 시장에 공식 런칭한다. 7일 관계자에 따르면 불리 1803은 19세기 프랑스 귀족에게 인기가 많았던 장 뱅상 불리 파머시의 뷰티 레시피를 복원한 유러피안 꾸뛰르 뷰티 브랜드다.
# 아토팜이 7일 연약한 아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선케어 4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프레쉬 선젤과 톡톡 페이셜 선팩트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마일드 선크림과 수딩 선밀크는 발림성과 촉촉함이 업그레이드 됐다.
# 멜비타가 오가닉 골드 오일을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 리뉴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오가닉 골드 오일은 아르간 오일과 프라카시 오일, 켄디 오일, 잉카 인티 오일, 부리티 오일을 블렌딩한 프리미엄 유기농 오일로,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 러쉬가 7일 화려한 색감으로 무장한 ‘손으로 색스럽게’ 만든 신제품 15종을 내놨다. 솜사탕 향기 버블바 컴포터와 동일한 향기의 샤워크림, 플라밍고 모양 버블바, 레이어 케이크 보디 솝 등으로 구성됐다.
# 에잇세컨즈가 니트와 티셔츠의 장점을 결합한 니티(Kni-Tee)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스웨터 특유의 봉제 기법으로 시접을 없애고 봉제선을 최소화해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만들었다.
# 니트 전문 브랜드 리플레인(RePLAiN)이 7일 울 소재의 니트 슬립 톱과 미디 니트 스커트를 출시했다.
# 랑콤이 프랑스 화장품 판매 조사기관 보떼리서치에서 자외선 차단제 부분에서 UV 엑스퍼트가 1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하고자 오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메르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관계자는 해당 제품 구매자에게 추첨 기회를 제공하며, 1등 12명에겐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정품을, 2등 12명에겐 클라리소닉 클렌징 디바이스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 어바웃미가 봄철, 예민해진 피부 케어를 위해 오는 5월 30일까지 ‘봄 맞이 보습&데일리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관계자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찾아주는 팩 제품 등을 구매하면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 BYC가 웨딩시즌을 맞아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와 함께 로맨틱 퓨어 화이트 란제리 세트를 7일 선보였다. 웨딩을 상징하는 순백의 화이트 레이스 브래지어에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의 자수 디테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사진 = 버커루, LF, 아토팜, 멜비타, 러쉬, 에잇세컨즈, 리플레인, 랑콤, 어바웃미, BYC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