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NBA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는 6월 30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장충체육관 보조경기장 더코트(The Court by adidashoops)에서 ‘농구 트레이닝 클래스‘를 개최한다.
아디다스는 매장을 통해 ‘농구 트레이닝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하며, 이는 현역시절 ‘매직핸드’로 불렸던 김승현(전 삼성)에게 농구 지도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국내 농구인들에게 뜻 깊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계획된 이번 클래스는 중, 고,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약 3달여 간 매 회 1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여 진행된다. 2시간 가량 진행되는 클래스에서는 농구 드리블, 패스 등 기본 기술부터 스킬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김승현의 다양한 기술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이 가질 계획이다.
아디다스 이태원점, 키카앨리웁점, 코엑스점 총 3개의 매장에서만 신청할 수 있으며, 아디다스 농구 용품(8만 9,000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아디다스는 농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주말 리그를 개최한다. 매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The Court’에서 진행되며, 격주로 고등부와 대학/일반부 리그가 진행된다.
아디다스 바스켓볼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댓글 업로드 기준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매회 4팀(5인 1팀) 총 20명을 모집하며, 팀은 현장에서 키와 포지션을 고려해 랜덤으로 정해진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국내에는 농구를 즐기는 사람들이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고, 함께 모여 운동할 수 있는 공간과 여건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건전하고 즐거운 농구 문화를 만들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써 많은 농구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블로그, 농구 페이스북 및 아디다스 농구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장충체육관 보조경기장의 ‘더코트(The Court)’는 아디다스가 즐거운 농구 문화를 공유하고 국내 농구인들이 함께 모여 농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자, 김승현 코치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농구 전문 아카데미 공간이다.
[김승현. 사진 = 아디다스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