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계춘할망'(감독 창 제작 지오엔터테인먼트 배급 콘텐츠 난다긴다)이 오는 5월 2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계춘할망'은 12년의 과거를 숨긴 채 집으로 돌아온 수상한 손녀 혜지와 오매불망 손녀바보 계춘할망의 이야기를 그린 가족 감동 드라마다.
윤여정, 김고은, 김희원, 최민호가 참석하는 이번 무비토크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으로 영화를 기다리는 수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민호의 나레이션으로 더욱 눈길을 끄는 캐릭터 영상과 배우와 제작진의 환상적인 호흡을 볼 수 있는 촬영 현장은 물론, 아름다운 제주도의 풍광을 담은 제작기 영상까지 모두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으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촬영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현장 스틸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특별한 시간을 예고한다. 또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시간으로 영화 내용과 배우에 대해 질문하는 OX퀴즈 시간도 준비돼있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계춘할망'은 윤여정과 김고은이 12년 만에 만난 할머니와 손녀로 열연, 이어 김희원, 신은정, 양익준, 최민호, 류준열, 박민지 등이 출연한다. 내달 19일 개봉 예정.
[신은정 김고은 윤여정 최민호 김희원.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