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비오템이 여성들의 탄탄하고 아름다운 가슴 피부 관리를 돕는 가슴 전용 세럼 수퍼 버스트 텐스-인-세럼을 29일 선보였다. 가슴 관리를 돕는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탄력감을 준다.
# 아토팜이 오는 5월 한달 간 매주 다른 형태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첫째 주에는 MLE 크림 대용량과 휴대용 샘플, MLE 로션으로 구성된 MLE 크림 기획세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둘째 주부터는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 YG PLUS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뮤즈 산다라박과 함께 해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전했다. 지난 21일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싱가폴, 홍콩에서 마이크로핏 쿠션&문플래쉬 쿠션 론칭 행사를 진행했고, 산다라박은 피부표현 팁을 전했다.
# 동인비가 정관장 매장에서 오는 5월 21일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9일 관계자는 프리미엄 기프트세트 16종을 10%할인하고, 동인비천 크림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와 동인비진 에센스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 구매 시 고급 보자기 무료 포장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 하다라보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시키는 산뜻한 워터 타입 토너 기와미츠 3종을 오는 5월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베네피트가 여심을 사로잡을 기프트 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말했다. 박스 오 파우더 5종으로 담긴 멀티 컨투어링 팔레트 치크 아 쏜과 틴트와 틴트밤 4종이 담긴 베스트 틴트 포에버, 보디 제품 3종이 담긴 메이비 베이비, 베이비 비 마인으로 구성됐다.
# 랑콤이 29일 UV 엑스퍼트 라인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재출시했다. 자외선 및 미세먼지 차단과 함께 피부톤 보정 기능 등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겸비한 멀티 자외선 차단제다.
# 데킬라 1800이 아티스트 버전인 1800EA의 일곱 번째 아티스트로 키스해링(Keith Haring)을 선정, 그의 대표작 6개를 보틀에 담은 1800EA 키스해링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29일 선보였다.
# 모니카 비나더가 29일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8일까지 펜던트 2개 구매시 17인치 네크리스 체인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체인은 실버와 골드, 로즈골드 컬러로 펜던트에 맞는 소재로 제공된다.
# (주)코티코리아가 오는 5월 여름 한정판으로 씨케이 원 썸머 오 드 뚜왈렛을 선보인다. 29일 브랜드 측은 드넓은 정글에서 영감받은 프레쉬 시트러스 프루티 계열 향수라고 전했다. 청량하고 라이트한 향취와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보틀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 = 비오템, 아토팜, 문샷, 동인비, 하다라보, 베네피트, 랑콤, 데킬라 1800, 모니카 비나더, 코티코리아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