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MBC 새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극본 원영옥 연출 박재범 장준호)의 포스터가 11일 공개됐다.
주요 출연진들이 모인 가운데 포스터 촬영은 지난달 경기도의 한 수목원에서 진행됐다. 싱그러운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포스터에는 “인생 비타민, 영자가 있으니까!”라는 메인 카피가 적혀 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나영자 역의 박민지와 하성재 역의 김정훈, 이예라 역의 고우리와 강지욱 역의 박선호 등이 모여 튤립 꽃이 만발한 잔디 위에서 발랄하게 뛰어오르는 모습. 밝고 쾌활한 드라마 분위기가 엿보인다.
함께 자전거를 타고 앞으로 내달리는 김정훈과 박민지의 투샷도 훈훈하다. 극 중 나영자는 화목한 집의 밝고 긍정적인 막내딸로 의사가 꿈이지만 아버지가 쓰러지는 바람에 백화점에 취직한다. 판매사원이 된 영자는 그곳에서 은하 백화점의 실장이자 아내를 잃고 딸과 함께 살아가는 하성재를 만나 추후 러브라인을 그리게 된다.
‘다시 시작해’는 주인공 나영자가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자신의 분야에서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사랑했나봐’ ‘모두 다 김치’를 집필한 원영옥 작가와 ‘스캔들: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개과천선’ 등을 연출한 박재범 PD가 의기투합했다.
23일 오후 7시 15분 첫 방송.
[사진 = MBC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