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아쿠탑이 15일 ‘신혜선, 그녀의 투명피부 비법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공식몰에서 아쿠아블루밍 모이스트 톤 업 크립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이 제품은 셀비오니끄 워터와 금불초 꽃 추출물이 담겨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톤업 크림이다.
# 스와치가 2016 FW 시즌 기하학적이고 구조적인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아키믹스 컬렉션을 15일 선보였다.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는 ‘건축’의 의미를 모티브로 서로 다른 개인의 시간을 다양한 감성의 컬러와 소재를 사용해 조화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 요거프레소가 15일 시그니처 메뉴인 요거트 스무디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스무디 위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음료로, 스무디에 과육의 식감을 강화시켰다. 또한 딸기와 망고, 블루베리 요커트 3종에 복숭아 맛을 추가해 선택 폭을 넓혔다.
# 쏘내추럴이 15일 선명한 고발색 컬러가 완벽하게 밀착돼 끈적임 없이 오래 지속되는 쏘 틴트를 내놨다.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아로마티카가 15일 순수 무기 자외선 차단제 칼렌듈라 논나노 유브이 프로텍션 언센티드를 리뉴얼 출시했다. 40% 증량된 용량과 하드타입 패키지로 바뀌었다. 정제수 대신 칼렌듈라 꽃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 에이치커넥트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철 아이템과 컬렉션라인을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5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모델 윤아가 화보에서 착용한 보헤미안 블라우스와 오프숄더 블라우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클레어스코리아의 덴탈케어 브랜드 블랑시크릿이 오는 8월 14일까지 모바일 기부 캠페인 ‘치카치카 댄스와 즐거운 이닦기’를 진행한다.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해 엄마와 아이의 사진으로 치카치카 댄스 동영상을 만들어 개인 SNS에 공유하면 자동응모된다. 참가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블랑시크릿 치약세트를 증정하고, 동일 수량이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된다.
# 티카페 H TEA가 오는 19일까지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과 친구를 맺고, 댓글로 퀴즈의 정답을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오는 20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영화예매권과 H TEA 티세트를 증정한다.
# 더말로지카가 15일 코스트코 부산점에 ‘코스트코 로드쇼’라는 이름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전했다.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데일리 스킨헬스 라인을 판매한다.
# 올포유가 15일 냉감 소재 남녀 티셔츠 3종을 선보였다. 쿨톤 소재가 사용돼 땀 흡수 및 건조가 빠르다. 또한 스판 메쉬 조직이 쓰여 가볍고 신축성이 좋다.
[사진 = 아쿠탑, 스와치, 요거프레소, 쏘내추럴, 아로마티카, 에이치커넥트, 클레어스코리아, H TEA, 더말로지카, 올포유]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