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크록스가 17일 디즈니와 협업해 미니 마우스의 시그니처인 물방울 무늬가 프린트된 ‘미니 락스 더 도츠’ 컬렉션 3종을 내놨다.
이번 콜렉션은 디즈니의 글로벌 캠페인 미니 락스 더 도츠(Minnie Rocks the Dots)의 일환으로 크록스와 디즈니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다. 크록스의 세 가지 대표 아이템에 미니 마우스의 물방울 무늬가 각기 다르게 더해졌다.
클래식 미니 도츠 클로그와 시에나 미니 도츠 플랫, 슬론 미니 도츠 슬라이드로 구성됐다.
클래식 미니 도츠 클로그는 크록스의 대표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클로그 블랙 컬러에 화이트 도트패턴이 들어갔다. 여기에 레드 백스트랩이 더해졌다. 시에나 미니 도츠 플랫은 뒤 쪽 옆 라인에 커트아웃을 추가해 심플함을 살렸다. 앞 코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미니 마우스 물방울 무늬를 더했다. 슬론 미니 도츠 슬라이드는 밑창 윗 부분에 화이트 도트 패턴이 프린트됐고, 스트랩에 미니 마우스의 리본이 그려져 있어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미니 락스 더 도츠는 디즈니가 매년 1월 22일 전국 폴카 닷 데이(National Polka Dot Day)에 미니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하는 마케팅 캠페인이다.
[미니 락스 더 도츠 컬렉션. 사진 = 크록스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