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배우 고준희가 립스틱을 바르기만 하면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여신의 위엄을 드러냈다.
슈에무라가 1일 고준희와 함께한 립스틱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화보를 공개했다.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는 기존 9가지 컬러에 15가지 컬러가 추가돼 총 24가지 컬러를 갖게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공개된 화보에서 고준희는 ‘네버 마뜨(Never Matte), 마르지 않는 입술’이라는 콘셉트에 따라 생생한 립 컬러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그는 강남핑크와 강남오렌지, 모던레드, 댄디코랄로 알려진 립스틱을 활용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고준희는 브라운 계열의 세미 스모키 아이에 맑은 수채화 빛으로 입술 위에 퍼지는 오렌지 레드 컬러로 완성한 이노센트 레드(Innocent Red)로 특유의 세련미를 강조하거나 고혹적인 딥 레드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채워 피부를 더욱 하얗고 투명하게 연출한 레드 악센트(Red Accent)로 성숙한 여성미를 과시했다.
또한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강렬한 푸시아 핑크 립을 매치한 핑크 어필(Pink Appeal)로 우아한 섹시미를 보여주는가 하면 고급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핑크 코랄로 입술에 포인트를 준 코랄 크러시(Coral Crush)로 청초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한편, 한편 고준희는 새 소속사를 물색 하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고준희. 사진 = 슈에무라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