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AWESOME(어썸)이 31일 첫 번째 싱글 앨범 '일몬도(IL MONDO)'를 발매했다.
쏟아지는 해외 러브콜로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한 그룹 AWESOME의 첫 프리뷰 음원이 31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클래식을 기반으로 팝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한기주, 유채훈, 길병민 3인으로 구성된 그룹 AWESOME의 이번 싱글은 국내 최정상 스태프와 해외 전문 스태프들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이며 공개 전부터 관심을 끌었다.
'일몬도'는 영화 '어바웃 타임' OST로 잘 알려진 지미 폰타나의 '일몬도'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AWESOME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통해 그들이 갖고 있는 특유의 희망적인 에너지와 진정성을 전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들려준다.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AWESOME은 클래식을 기반으로 모든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올해 중순 발매 예정인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소속사 24th Street 측은 "오늘(31일) 어썸의 국내 첫 싱글 앨범이 공개됐다. 첫 프리뷰 음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국내외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어썸과 올해 중순 발매 예정인 정규 앨범 또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AWESOME은 오는 4월 7일 해외 음원 발매를 앞두고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24th Street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