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프로야구 SK 와이번스는 "다가오는 2018시즌 새로운 도약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새로운 공식 구단 점퍼를 런칭한다"고 14일 밝혔다.
SK는 이번 점퍼에 대해 "가장 큰 특징은 편안한 컬러링을 적용해 패션성을 개선함으로써 일상 생활에서의 착용도를 높이고자 한 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SK는 "이를 위해 신뢰와 성공의 의미를 담은 Navy & White 컬러를 기반으로 포인트가 되는 소매와 하단 부분에 구단 고유의 레드 컬러를 적용해 팬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선수들이 활약하기를 기원하는 마음도 담았다"고 덧붙였다.
신규 구단 점퍼는 춘추용과 동계용으로 나뉜다. 두 점퍼 모두 선수들이 착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생활 방수 및 방풍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했다.
SK느 "특히 춘추용 점퍼에는 KBO리그 소속팀 공식 점퍼 중 최초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를 적용해 바람이 많이 부는 간절기 시즌에도 입기 편하게 했다. 또한 동계 점퍼는 기능성 신슐레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번 구단 점퍼의 가격은 춘추는 12만 5,000원, 동계는 13만 9,000원이다. 기존 가격(춘추 점퍼 14만 8,000원, 동계 점퍼 16만 5,000원) 대비 각각 15%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구단 점퍼는 오는 24일 개막전부터 온라인 와이번스샵과 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1층에 위치한 와이번스샵에서 판매된다.
특히 구단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와이번스샵에서는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SK 와이번스 백정훈 마케팅그룹장은 "구단 공식 점퍼는 많은 팬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품목인 만큼 팬 분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외주 업체를 쓰지 않고 구단이 직접 상품을 기획/제작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SK는 "지난 6일 공식 온라인 와이번스샵을 오픈하고 팬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쿠폰 증정 이벤트, 상품 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