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배우 이준기의 화보 B컷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사진은 총 두 장으로 흰 셔츠에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준기의 강렬하고 섹시한 눈빛이 이목을 끈다.
담백한 의상해 이준기의 매력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B컷들이 여심을 저격하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 사진들은 포토그래퍼 채대한 실장이 찍은 것으로 A컷은 패션매거진‘마리끌레르’에 실리고 아쉽게 수록되지 않은 컷은 온라인상에서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B컷 사진을 접한 팬들은 “이게 B컷이라니 실화냐?”, “너무 멋지다”, “이준기의 강렬한 매력이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기뻐하고 있다. 또 남성적 매력이 흘러내리는 이준기 화보 B컷은 곧 베일을 벗을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에서 법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변호사 봉상필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였다.
주먹도, 법도 꽤나 쓸 줄 아는 상필은 때로는 날카롭고 때로는 능청스러운 입체적 인물이다. 뿐만 아니라 눈 앞에서 인권변호사인 어머니를 잃은 아픔을 간직해 복잡한 내면 연기도 해야한다. 이에 이준기는 캐릭터의 어투와 움직임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을 연출한 김진민 감독과 의기투합 중이다.
연기면 연기, 액션이면 액션까지 이준기의 다양한 매력이 펼쳐질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는 5월 12일 토요일 밤 9시에 첫 방송한다.
[사진+ 마리끌레르/ 포토그래퍼 채대한 제공]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