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독전'(감독 이해영 배급 NEW)이 관객들의 생생한 추천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독전'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담은 '100% 리얼 추천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N차 관람 열풍까지 이끌어 내며 명실상부 대세 영화로 거듭나고 있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이다.
먼저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그리고 차승원, 故 김주혁은 물론 주조연을 가리지 않는 강렬한 캐릭터들의 탄생을 두고 "여러 배우들의 연기 대격돌이다!", "모든 배우들의 역할이 돋보인다!"는 열띤 반응이 이어져, 스크린을 가득 채운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시너지가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았음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그 누구도 넘볼 수 없는 '독전'은 독보적이다!", "미장센 폭발!", "기존에 있던 영화들과 차별성이 있는 영화!", "박진감 넘치는 영화!", "보는 내내 심장이 멎을 듯", "연출력, 스토리 다 완벽한 영화!"는 관객들의 리뷰는 기존 범죄 영화의 스타일을 넘어선, 압도적 미장센과 러닝타임 내내 휘몰아치는 스토리가 몰입감을 높여 관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렸음을 확인케 한다.
또한 관객들은 "'독전'은 중독이다!", "한번 보면 계속 보고 싶어지는 영화!"라 전해 '독전'의 독한 중독성을 실감케 만들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독전' 재관람 열풍이 시작돼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에서는 '독전'의 티켓과 함께 N차 관람을 인증하는 게시물들이 등장하기 시작했으며, "처음 봤을 때의 '독전'이랑 다시 본 '독전'은 확실히 다른 매력이 있다!", "여러 번 볼수록 안 보이던 세세한 부분들이 보여 더 재밌다!" 등 재관람 관객들의 리얼한 후기가 영화의 관람 욕구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이처럼 영화를 본 관객들을 강력하게 중독시킨 '독전'은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하며 개봉 2주차에도 압도적인 흥행 열풍을 이어갈 것이다.
[사진 = NEW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