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마블 아이언 피스트(Marvel's Iron Fist)' 시즌2의 9월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23일 공개했다.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시즌2는 초인적인 강철 주먹과 뛰어난 쿵푸 실력을 지닌 아이언 피스트 대니 랜드가 뉴욕을 위협하는 범죄와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시즌1이 가족을 잃은 뒤 초인적인 힘과 무술 실력을 갖게 된 대니 랜드가 과거에 얽힌 진실을 찾기 위해 뉴욕에 다시 돌아오는 내용을 담았다면, 새로운 시즌에서는 사라진 마블 히어로 데어데블을 대신해 뉴욕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이언 피스트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업그레이드 된 아이언 피스트의 강철 주먹과 액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은 이제는 '나의 도시'라고 부를 정도로 친숙해진 뉴욕의 거리를 걷는 비장한 아이언 피스트를 비추며 시작된다. 뉴욕 곳곳에 도사리는 위험을 향해 한발도 물러서지 않겠다는 각오를 다짐한다. 시즌2에서 펼쳐질 스토리와 액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전쟁을 끝내지 않겠다면 내가 방법을 찾아보지"라는 대사와 함께 불 주먹을 땅에 내려치는 엔딩 장면은 '마블 아이언 피스트'가 새롭게 선보일 풍부한 액션 볼거리를 예고한다.
9월 공개.
[사진 = 넷플릭스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