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위 갓 더 와우 와우 띵(We got the Wow Wow Thing)"
레드벨벳 슬기, 여자친구 신비, 청하, (여자)아이들 소연의 콜라보레이션 신곡 '와우 띵'(Wow Thing)이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SM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의 네 번째 발표 곡 '와우 띵'은 팝 댄스곡으로 청춘의 패기를 나비에 비유해 곧 나만의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랩 메이킹을 맡은 소연은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와 가사로 걸파워를 뽐냈다. "멋진 멋진 일이 생길 것만 같아/ 여기저기 이제 내 이름을 찾아/ 볼 수 있을 거 같아 어릴 적 꿈처럼 말이야/ 0점이던 내 꿈에 노력이란 하나를 더하고/ 그저 그냥 Young하던/ 생각은 이제 현실이 돼 영원해졌다고/ 야야 다 깜짝 놀랄 거야 Wow Thing/ 드디어 탄생한 것 나의 Wow Thing"이란 노랫말이 시원하게 터져 나오는 슬기, 신비, 청하의 보컬 파트와 함께 경쾌한 시너지를 일으킨다.
'와우 띵' 뮤직비디오에선 네 멤버의 파워풀한 군무가 그려져, 새로운 걸크러시 조합의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슬기, 신비, 청하, 소연은 이날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와우 띵'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사진 = '와우 띵' 뮤직비디오]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