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데뷔 예정인 신인 걸그룹 페이브 걸스의 첫 후보가 공개됐다.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걸그룹 데뷔후보 멤버인 이수진의 프로필 이미지와 정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진은 청순한 긴 머리카락과 화사한 미소, 그리고 하얀 풍선에 둘러 쌓인 러블리한 분위기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올해로 18세인 이수진은 청순한 비주얼에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후보다. 일찍이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했으며 탄탄한 댄스 실력은 물론 연기실력까지 다재다능한 재능을 겸비했다.
특히 이수진은 지난해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을 통해 강력한 존재감을 뽐내며 주목 받은 바 있다. 이수진은 프로그램 첫 미션곡 '저스트 댄스'에서 무려 9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소녀 센터' 자리를 차지했다.
당시 부상으로 '믹스나인'에서 중도 하차하며 아쉬움을 낳았지만 정식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덤을 이끌고 있는 중이다. 페이브 걸즈의 첫 번째 데뷔 후보로 지목된 이수진이 특별한 프리데뷔 과정을 통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숨은 진가를 검증 받을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페이브 걸스는 오는 2019년 초 데뷔를 목표로 현재 본격적인 프리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 이수진을 시작으로 데뷔 후보군에 속한 연습생 7인의 정보를 공개하고 대중들에게 이들의 준비과정을 공개한다.
[사진 =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