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스윙키즈'(감독 강형철 배급 NEW)의 강형철 감독이 20일 오후 8시 MBC FM4U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 출연한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터질 듯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강형철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 끼와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 블록버스터급 수록곡과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만장일치 뜨거운 호평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스윙키즈'의 강형철 감독이 20일 오후 8시, MBC FM4U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과속스캔들'(824만 명)과 '써니'(736만 명)를 통해 유쾌한 재미, 따뜻한 드라마, 재기 발랄한 캐릭터로 작품성과 흥행력까지 갖추며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아온 강형철 감독이 MBC FM4U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강형철 감독은 매력만점 댄스단의 특별한 이야기로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며 연말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스윙키즈'의 비하인드 스토리뿐만 아니라 영화 속 역대급 수록곡들을 소개하며 청취자들의 귀를 완벽히 사로잡을 것이다. 이처럼 강형철 감독이 직접 전하는 흥미로운 이야기와 베니 굿맨, 데이비드 보위, 비틀즈 등 귀호강 수록곡들로 '스윙키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릴 MBC FM4U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는 20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 = NEW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