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걸그룹 ITZY(있지)가 핫서머에 야심찬 출사표를 던졌다.
ITZY는 29일 첫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아이씨)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앞서 이날 타이틀곡 '아이씨'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ITZY 표 서머송을 공개했다. '아이씨'는 ITZY가 데뷔곡 '달라달라'서 보여준 파워풀하면서도 당당한 걸크러쉬와 계를 함께하는 곡으로 다이내믹한 멜로디가 드라마틱하게 이어진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ITZY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LA 거리를 누비는 ITZY 멤버들은 당당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으로 자신들만의 개성을 자랑했다. 특히 이번 신곡은 JYP 박진영이 ITZY와 첫 손을 잡은 만큼 세련된 사운드와 비트가 서머송으로 안성맞춤이다.
ITZY는 올해 2월 데뷔곡 '달라달라'로 출사표를 던지며 화려한 데뷔를 했다. 걸그룹 명가 JYP엔터테인먼트가 트와이스 이후 오랜만에 선보인 걸그룹이었던 만큼 크게 주목받았고, 멤버들은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하며 '괴물 신인'으로 단숨에 등극했다.
특히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을 신기록을 수립하며 차세대 걸그룹 판도를 바꿨다.
돌아온 ITZY는 아이돌 그룹이 대거 컴백하는 핫서머에 야심찬 도전장을 던졌다. 기존 걸그룹이 선보였던 수동적인 여성미가 아닌 데뷔초부터 능동적이면서도 당당한 여성상을 그려내며 자신들만의 개성을 보여준만큼, 신곡 '아이씨'로 신선한 '서머퀸'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