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의 챔피언송을 차지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쇼! 챔피언'에는 NCT DREAM의 '라이딩(Ridin'), 아스트로의 'Knock'(널 찾아가), 아이유의 에잇 (Prod.&Feat. SUGA of BTS),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Nonstop), 태연의 '해피(Happy)'가 TOP5에 올랐다.
이날 챔피언송은 아스트로에게 돌아갔다. 아스트로는 "이 상은 아로하 여러분들이 주신 거라고 생각한다. 여러분들께 빛이 되겠다고 약속을 드렸는데, 여러분들의 저희의 빛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스트로의 새로운 문을 열어준 것 같아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멤버들이 건강하게 잘 활동한 만큼 좋은 보답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다 .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아스트로가 되겠다"고 이야기했다.
소감을 전한 뒤 앵콜 무대를 꾸미던 아스트로는 뜨거운 눈물을 흘려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아스트로, 크래비티, 공원소녀, 문종업, 나띠, 버스터즈, 느와르, 파나틱스, 2Z, 이진재, 윤태경, 박강성X루, 마이진, 성국이 출연했다.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