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임대관리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손소독제 무료제공 서비스 진행
부동산 임대관리 전문기업 ㈜더굿하우스의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행보가 주목 받고 있다. 코로나 19 발생 후 지난 2월부터 임대관리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손소독제 무료 제공서비스는 물론 현재 운영중인 홍보관의 방역 역시 신경을 쓰고 있기 때문이다.
㈜더굿하우스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 19 발생 후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손소독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회사차원에서의 방역 및 감염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들의 반응 역시 호평 일색이다. 현재 임대관리 중인 건물의 고객에 따르면 “평소에도 불편사항을 이야기하면 즉각 조치를 해줘 편안하게 이용 중”이라며 “손소독제를 무료로 제공해 주는 것을 보면서 세심한 부분까지도 신경을 쓰는 것 같아 고마운 마음”이라고 말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개인 위생에 대해 더욱 철저해졌다. 학교나 직장, 집 등에 손소독제를 비치해 두는 것은 물론이고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 기침 예절 등을 통해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현재 ㈜더굿하우스는 국가적인 예방 활동이 진행 중인 만큼 그에 발맞추어 현재 관리중인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현재 120실을 분양중인 ‘용인 아이브오피스텔’ 홍보관 역시 손소독제 비치는 물론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감염 예방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