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아이돌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큐)가 '로드 투 킹덤' 최종 1등을 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로드 투 킹덤'에서 장성규는 모든 무대가 끝난 후 "'킹덤'에 진출하게 될 최종 우승팀은 한 팀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이 말은 1차~3차 경연 점수, 동영상 조회 누적 점수, 컴백 음원 점수, 생방송 투표 점수 등 총 누적 점수 1위와 생방송 투표 점수 1위가 같다는 뜻이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이다희는 "최종 우승 팀은 바로, 축하한다. 더보이즈"라고 발표했다. 더보이즈의 총 누적 점수는 95,765점.
이에 78,411점을 받은 온앤오프(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는 2위, 60,360점을 받은 펜타곤(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은 3위.
40,138점을 받은 원어스(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4위, 31,871점을 받은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는 5위로 경연을 마무리 짓게 됐다.
[사진 = 엠넷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