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공신 강성태의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가 신규 지점 그루스터디카페 구일센터 를 오픈했다.
서울시 구로구 구일로4길 29에 위치하는 그루스터디카페 구일센터는 총 85석으로 프라이빗석, 오픈석과 6인실 스터디룸까지 갖췄다. 운영 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으로 접근성을 높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휴게실에는 복사와 스캔이 가능한 무인오피스, 대여물품장, 냉장고, 정수기, 전자레인지 등을 갖춰 보다 쾌적한 시설에서 학습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실내 공기질은 공기청정기는 물론 공기청정 시스템 에어컨으로 관리된다.
실내 공간에 대한 안전이 더욱 강조되는 시기인 만큼 방역과 소독도 철저하게 진행하였다. 인체무해하고 99.9% 항균력을 갖고 있는 차세대 향균코팅 솔루션 스파이크 디펜더를 통해 열람실, 휴게실, 화장실, 통로, 키오스크 등 모든 공간에 방역 작업이 진행되었으며, 입구 무인키오스크에 발열체크 시스템을 도입해 고온이상자는 출입을 제한하도록 하였다.
한편, 그루스터디카페 구일센터는 쾌적한 학습 공간과 더불어 입시 상담이 가능한 프리미엄독서실로 오픈 전부터 이목이 집중되었으며 실제 오픈 이후에도 상담 대기자가 늘어나고 있다고 점주가 밝혔다. 구일센터 가맹점주는 현재 구일지역 입시학원 부원장으로 고객들의 종합입시컨설팅과 입시전략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스터디카페 내 게시판은 구일동 지역 시험기간 내 교내대회일정과 내신시험 일정 등을 공유하며 지역 학생들의 학업에 최적화된 관리가 이루어지며, 대학 진학에 필요한 필수도서 80권을 열람실 내 배치하여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있다.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그루스터디카페 관계자는 “구일센터는 쾌적한 시설에서 24시간 학습이 가능한 것은 물론, 입시 컨설팅까지 가능한 스터디카페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확인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 가맹본부에서는 스터디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가맹문의가 늘어나고 있어 10월 8일 목요일 오후 2시 사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소개와 창업비용 등을 포함한 1:1 맞춤형 창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그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