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크래비티가 데뷔 1주년을 맞았다.
14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크래비티 공식 SNS에 1주년 맞이 포스터를 공개했다.
'독창적인 매력으로 우리의 우주(평행세계)로 끌어들이겠다'는 메세지와 함께 출발한 크래비티는 데뷔 후 꾸준히 성장해왔다. 지난 1년 간 데뷔 앨범 'CRAVITY SEASON 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 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를 시작으로 총 3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온 크래비티다.
크래비티는 지난해 4월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로 데뷔, 가요계에 신선한 돌풍을 예고하며 등장했다.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도장을 찍은 크래비티는 데뷔 앨범으로 한터차트 상반기 음반 차트 신인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 출발을 알렸다.
두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은 크래비티에게 첫 음악방송 1위를 안겼다. 타이틀곡 'flame(플레임)'으로 음방 1위에 오르며 인기 상승세를 입증하며 '대세 아이돌'의 입지를 다졌다.
이어 크래비티는 올해 초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 3. 하이드아웃 : 비 아워 보이스)'를 통해 음악적으로도 눈에 띄는 성장을 이뤘다. 멤버들이 작사, 안무 시안에 이름을 올리며 앞으로 선보일 셀프 프로듀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한 크래비티는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 '크래비티 파크(CRAVITY PARK)'를 통해 차세대 '예능돌'로도 합격점을 받았다. 탄탄한 팀워크를 중심으로 펼쳐진 멤버들의 입담과 밝은 에너지는 활동 공백기를 살뜰히 채우며 팬들의 갈증을 해소했다.
한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크래비티의 데뷔1주년을 기념,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