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이 5월 5일부터 5월 18일까지 2주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논픽션의 향과 제품을 더 가까운 공간에서 직접 경험하고자 요청해왔던 많은 고객들을 위해, 뛰어난 접근성과 화제성 높은 큐레이션을 갖춘 '더현대 서울'을 협업의 공간으로 선택했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Creative Ground'는 젊고 의미 있는 브랜드가 한데 모인 에너지 넘치는 공간으로 논픽션은 약 30여 평의 공간 속에 그간 다양한 방식으로 정제하고 발신해 온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 이번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논픽션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제공한다. 전 세계 톱 티어 조향사들과 함께 만든 드라마틱한 향기의 변주를 좀 더 오래, 천천히 음미하며 자신만의 향기를 찾아볼 수 있는 논픽션의 5가지 시그니처 시향지 키트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포토매틱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향수 2.5ml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로고가 담긴 에코백과 브랜드북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더현대 서울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논픽션 관계자는 "논픽션을 오랫동안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과 이번 팝업을 통해 새롭게 접하게 되실 분들 모두 우리 브랜드만의 메시지를 더욱 명료하게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