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3년 6월 공개된 방탄소년단 데뷔 앨범 '투 쿨 포 스쿨(2 COOL 4 SKOOL)'의 타이틀곡 '노 모어 드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2일 오전 10시 49분경 2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가운데 2억뷰를 돌파한 것은 '노 모어 드림'이 통산 20번째이다.
방탄소년단의 데뷔곡인 '노 모어 드림'은 1990년대를 풍미한 힙합 사운드를 2013년 당시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곡으로, 묘한 긴장감을 조성하는 도입부의 묵직한 베이스 연주가 인상적이다.
'노 모어 드림' 뮤직비디오에는 학교를 벗어나 거리로 뛰쳐나온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성적표를 찢어 버리고, 스케이트 보더들과 어울리며 거리를 누비는 장면 등으로 누구나 한 번쯤 꿈꿨을 일탈을 묘사한 영상이 인상적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노 모어 드림'을 비롯해 총 33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