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자체 최단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다.
지난 2일 컴백한 아스트로의 미니 8집 '스위치 온(SWITCH ON)' 타이틀곡 '애프터 미드나잇(After Midnight)'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전 4시 경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아스트로의 '애프터 미드나잇'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약 34시간 30분만에 1000만뷰를 달성, 지난 정규 2집 타이틀곡 '원(ONE)'보다 두 배 빠른 추이를 보여 글로벌한 영향력을 재차 입증했다. 또한 유튜브 실시간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에도 오르며 폭발적인 조회 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중독성 넘치는 훅과 신나고 기분 좋아지는 멜로디는 물론, 아스트로 6인 6색의 청량한 시너지가 담겨 한 여름의 바캉스를 연상시킨다. 또 서로에게 전하는 마음을 노랫말로 표현해 진정성을 담은 가운데 팬들을 매료시키는 아스트로만의 바캉스를 그려 공개하자마자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스트로는 '스위치 온'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 판타지오뮤직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