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SNL 코리아'가 신동엽부터 레드벨벳 웬디 등 역대급 조합으로 완성된 13명의 크루진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SNL 코리아'는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할 OTT 쿠팡플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다.
오는 9월 4일 밤 10시 첫 방송 공개를 확정, 배우 이병헌의 호스트 출연으로 포문을 여는 가운데 13명 크루진 완전체 라인업을 공개하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20일) 공개된 크루진은 이전 시즌에서 빛나는 활약을 보여준 반가운 얼굴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 패션 모델 등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해온 뉴페이스까지 역대급 조합을 자랑했다.
먼저 신동엽을 필두로 믿고 보는 레전드 크루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SNL 코리아'만의 자비 없는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드라마 '철인왕후'를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차청화, 개그우먼 이수지, 유튜브 '피식대학'의 김민수,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 개성 넘치는 모델 정혁부터 뮤지컬과 드라마를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을 다져온 배우 김상협,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를 통해 통통 튀는 캐릭터를 보여준 주현영, 드라마 '블랙독'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는 이소진까지 신선한 마스크와 개성을 지닌 뉴페이스 크루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들은 한층 젊고 새로운 에너지로 쇼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SNL 코리아'는 에이스토리가 제작한 버라이어티 쇼로 다음달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쿠팡플레이]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