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영어 신곡 '더 필스(The Feels)'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1일 데뷔 첫 영어 싱글 발매를 앞두고 스포일러 영상, 타임테이블, 콘셉트 이미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 중이다.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더 필스'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한데 이어 29일 오후 1시 두 번째 티저를 게재하고 글로벌 팬심을 한층 뜨겁게 달궜다.
아홉 멤버는 첫 뮤비 티저에서 메이크업을 고치고 향수를 뿌리는 등 파티에 가기 위해 단장하는 모습으로 설렘을 불어넣었다. 이번 티저에서는 포토월 앞에서 자유롭게 포즈를 지으며 눈부신 미모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정연-다현-채영, 모모-미나-쯔위, 나연-사나-지효가 서로를 끌어안고 상큼 발랄한 웃음을 터뜨리는 장면에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듬뿍 담겨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신곡 '더 필스'는 첫눈에 반했을 때 느끼는 설레고 행복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빠른 템포의 디스코 팝 장르로 그루브한 베이스 사운드, 디스코 신스 비트 등을 결합해 완성했다.
또한 이들은 10월 1일(현지 시간) 미국 NBC의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펄론'에서 신곡 '더 필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10월 6일(현지 시간)에는 ABC의 유명 프로그램 'GMA3: 왓 유 니드 투 노'에 출연해 퍼포먼스와 인터뷰를 갖고 현지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편 '더 필스'는 오는 10월 1일 오후 1시 공개된다. 같은날 오후 2시에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