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케이시(Kassy)가 참여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케이시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2 '언제나 사랑해'를 발매한다.
지난 2011년 발매된 제이세라(J-Cera)의 네 번째 싱글 'Endless Love(엔드리스 러브)' 타이틀곡 '언제나 사랑해'를 재해석한 이번 음원은 원곡자 조영수 프로듀서가 직접 리메이크 작업에 참여해 2022년 감성에 걸맞은 감성을 선사한다. 케이시는 리듬감 넘치는 멜로디 위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꾹꾹 담아 노래랬다.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가을밤 떠난 너' '너의 발걸음에 빛을 비춰줄게'까지 다수의 대표곡으로 조영수와 특급 시너지를 증명한 케이시인만큼 원곡의 감동을 뛰어 넘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줄 것으로 보인다.
케이시가 두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의 명곡을 후배 아티스트들이 새롭게 재해석해 대중에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지난해 11월 그룹 하이라이트 메인보컬 양요섭이 프로젝트 첫 주자로 SG워너비의 '첫눈'을 리메이크해 호응을 얻었다.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