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예능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방과후 설렘'이 온라인 팬미팅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13일 오후 9시 네이버 NOW.에서 진행되는 '방과후 설렘' 온라인 팬미팅 '겨울캠프' 두 번째 이야기에 출연하는 세미파이널 진출자 연습생 21명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방과후 설렘' 온라인 팬미팅 '겨울캠프'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팬들의 기억에 남을만한 추억을 전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일 온라인 팬미팅 방송에 참여했던 팬들에게 전했던 슬로건뿐 아니라, 이번에는 연습생들의 얼굴과 캐릭터가 담긴 핀버튼에 친필 사인을 담아 선물로 전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또한 지난 방송과 동일하게 네이버 NOW. 온라인 팬미팅 '겨울캠프' 실시간 채팅과 문자에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은 이번 슬로건 이벤트 외에도 팬들이 직접 참여,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을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연습생들 또한 두 번째 온라인 팬미팅인 만큼 지난 방송보다 좀 더 다채로운 모습을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연습생들 간의 케미부터 다양한 게임과 웃음부터 감동까지 모두 전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방과후 설렘' 온라인 팬미팅 '겨울캠프'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13일 오후 9시 네이버 NOW.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펑키스튜디오]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