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혼성그룹 카드(KARD)가 손잡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메이크스타는 최근 그룹 카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e:' 예약판매 영상통화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22일 신보 'Re:'를 발매하고 1년 10개월 만에 돌아오는 카드는 오랜만의 컴백을 기념해 25일 1, 2부에 걸쳐 단체, 개인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메이크스타 홈페이지에서 카드의 미니 5집 'Re:'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미공개 포토카드(4종 중 랜덤 1매)가 증정된다.
단체 영상통화 당첨자에게는 멤버별 영상통화는 물론 기명 사인 CD, 미공개 포토카드 1세트, 유닛 인화 포토매틱 사진 1세트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당첨자 중 다시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개인 영상통화 당첨자는 영상통화부터 사인 폴라로이드, 인화 포토매틱 등을 모두 응모한 멤버 버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카드에게 응원글을 남겨준 이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랜덤 멤버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제공한다.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들을 연결, 글로벌 팬들에게 K팝, 드라마, 영화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다.
한편 카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e:' 예약판매 영상통화 이벤트는 오는 25일 진행되며 당첨자는 22일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 = 메이크스타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