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K팝 팬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MZ세대에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라춘듀오’가 이번에는 본격 데뷔를 앞둔 ‘소녀 리버스’의 메인 테마곡 ‘약속해’ 안무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아직 데뷔하지 못한 버추얼 후배들 챙기기에 나섰다.
라춘듀오는 인기 K팝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재해석한 숏무비, 무대 영상 등은 물론 멤버 별 직캠 영상까지 다채로운 컬래버 콘텐츠를 선보이며 차세대 K팝 인플루언서로 활동 반경을 넓히는 중. 23일 카카오엔터가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콜라보 영상은 ‘소녀 리버스’의 메인 테마곡 ‘약속해’의 커버 댄스 챌린지가 담겼다. ‘약속해’는 30인 소녀들의 새로운 ‘도전’을 예고하는 ‘소녀 리버스’의 메인 테마곡으로, 중독성 높은 후렴구와 포인트 안무가 특징이다.
라춘듀오는 ‘소녀 리버스’에 등장하는 버추얼 캐릭터들의 의상에서 모티브를 얻은 블랙&화이트, 그리고 핑크 컬러의 의상을 맞춰 입은 채, 가상 세계 속 광활한 자연과 비현실적인 이색 풍경을 배경으로 그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앙증맞은 댄스를 선보인다. ‘약속해’ 후렴구에 맞춰 포인트 동작을 완벽히 소화하는 것은 물론, 안무 도중 도도하면서도 깜찍한 표정으로 팬들을 향해 윙크를 날리는 등 소녀들의 무대를 100% 재현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카카오엔터가 기획, 제작하는 ‘소녀 리버스’는 현실 세계 K팝 걸그룹 멤버 30명이 가상의 세계에서 아이돌 데뷔 기회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이다. 참가자들은 현실 세계에서의 정체를 완벽히 숨긴 채 새로운 버추얼 캐릭터를 통해 춤과 노래 실력은 물론, 스타로서의 끼와 매력을 선보이며 최종 5명의 데뷔 멤버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28일 오후 7시 카카오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이후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본편이 공개된다.
[사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