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지상파 연말 무대를 장식한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22 SBS 가요대전'(이하 'SBS 가요대전')에 출연한다.
국내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이번 'SBS 가요대전'은 'THE LIVE ; SHOUT OUT'을 주제로 뜨겁게 펼쳐진다. 앞서 샤이니 키, 아스트로 차은우, 아이브 안유진 등 3MC를 비롯해 K팝 대표 그룹들이 출연을 확정한바.
템페스트는 오는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리는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도 출연하며 대세 존재감을 이어간다.
최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열린 '2022 MAMA AWARDS(마마 어워즈)'에서 무대를 펼친 템페스트는 'SBS 가요대전'과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를 통해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최근 미니 3집 '온앤온(ON and ON)'으로 컴백한 템페스트는 무서운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초동 판매량 13만 장 이상을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11월 4주 차 주간 월드 차트와 음반 차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타이틀곡 'Dragon(飛上)(드래곤)'은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음원에서도 강세를 보였다. 특히 지난달 30일 MBC M '쇼! 챔피언'에서 데뷔 8개월 만의 첫 1위를 거머쥐기도 했다.
또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남자 신인상 2관왕도 기록했다.
[사진 = 소속사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