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한국P&G는 오는 7월 4~6일 프로야구팀 SSG 랜더스와 함께 ‘헤드앤숄더 데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헤드앤숄더 신제품 ‘프로페셔널 샴푸’ 출시이벤트로 마련했다. SSG 랜더스와 KIA 타이거즈 3연전을 보러 온 관람객들이 헤드앤숄더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브랜드 전용 부스를 운영하고 경품을 증정한다.
헤드앤숄더 부스에는 대형 볼 풀장을 설치하고 각종 두피 고민이 적힌 행운의 볼을 찾는 ‘두피 고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만 명에게 비듬, 가려움, 유분 등 3대 두피 문제 완화에 도움을 주는 헤드앤숄더 쿨 멘솔 미니샴푸 2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행운 볼을 획득한 참가자에게는 본품(850ml)을 선착순 추가 제공한다.
경기 중 이닝 사이에는 헤드앤숄더 광고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쓱싹(SSGSSAK) 댄스타임’을 진행해, 참가자에게 헤드앤숄더 쿨 멘솔 본품 1개를 증정한다. 퀴즈를 내 정답을 맞춘 관객에게 헤드앤숄더 프로페셔널 가려운 두피 케어 샴푸 본품을 선물한다.
한국피앤지 헤드앤숄더 관계자는 “헤드앤숄더 첫 프로페셔널 라인업 출시해 SSG 랜더스와 함께 소비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 = 한국피앤지]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