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NCT 드림이 사랑의 달콤함을 노래한다.
NCT 드림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정규 3집 'ISTJ'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ISTJ'와 '요거트 세이크(Yogurt Shake)', '프레첼(Pretzel) (♡)' 등 다양한 매력의 총 10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요거트 세이크'는 후킹한 실로폰 소스 루프, 파워풀한 래핑과 대비되는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상대 앞에만 서면 나다운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는 수줍은 마음을 '요거트 세이크'에 빗댄 가사가 설렘을 배가시킨다.
또 다른 수록곡 '프레첼 (♡)'은 부드러운 신스 도입부와 그루비하지만 심플한 비트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을 향한 마음을 하트 이모티콘(♡) 모양과 같은 프레첼에 빗대어 표현해 사랑스러움을 자아낸다.
더불어 4일 0시 공개된 NCT 드림 세 번째 콘셉트 '엑스트로버트(Extrovert)'에 맞춰 또 한 번 변신한 마크, 런쥔, 재민, 지성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외향적인 분위기에 맞춰 영(Young)하고 자유로운 매력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NCT 드림은 17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정규 3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유튜브 NCT DREAM 채널 및 틱톡 NCT 채널, 아이돌플러스 등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그룹 NCT 드림.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