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영상기기 거치대 전문기업 주식회사 엔산마운트가 신제품 출시 및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엔산마운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포터블 모니터암 pt-1/pt-3, TV벽걸이 거치대 NX시리즈, TV스탠드의 베이스가 수납함인 FD-01 등이다.
먼저 포터블 모니터암 pt-1, pt-3는 최근 수요를 반영한 것으로 포터블 모니터를 거치할 수 있는 간단한 포터블 모니터암이다.
TV벽걸이 거치대인 NX시리즈는 최소 19.5㎜의 얇은 두께로 밀착 또는 매립형에 적합한 제품이다. 상하각은 물론 좌우회전, 수평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 TV벽걸이 거치대보다 더 높은 수용 무게와 저렴한 가격대가 특징이다.
또 TV스탠드의 베이스가 수납함인 FD-01은 스탠드의 베이스가 수납함이기 때문에 각종 미디어 기기나 아이들의 장난감 등을 수납할 수 있다. 바퀴형과 고무발 등을 선택하여 조립이 가능하다.
엔산마운트는 세계적인 병원용 모니터 카트 제조사인 대만의 모던솔리드 사의 대표 제품도 출시했다. 엔산마운트 관계자는 “스마트병상 구축용 모니터 카트이며, 엔산마운트가 시리즈를 직접 개발하여 선보인다. 거동이 불편한 환자가 침대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도록 고안했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엔산마운트는 노트북 거치대, 태블릿 거치대, 사이드 테이블 등 다양한 신제품을 론칭했다.
한편, 엔산마운트는 12월 연말을 맞아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 구매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블로그 및 소셜미디어 후기를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