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한혜진도 '팬츠리스룩' 유행 동참…기안84 "'미우새' 어머니들 놀라실듯" [마데핫리뷰]

  • 0

한혜진 유튜브 영상 캡처
한혜진 유튜브 영상 캡처
한혜진 유튜브 영상 캡처
한혜진 유튜브 영상 캡처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노팬츠룩'을 예고했다. 

26일 한혜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기안84 "내가 대상 받은 이유는.." 킹메이커 이시언의 충격 고백과 한혜진의 노팬츠 패션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한혜진은 기안84, 이시언과 함께 식당을 방문해 식사를 이어가던 중 이상형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기안84가 "누나는 남자 연예인들 중에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냐"고 묻자 이시언은 "'아쿠아맨' 이런 애들 좋아할걸? 맞지?"라고 물었다.

한혜진이 "나 제이슨 모모아 안 좋아한다. 마초 안 좋아한다"며 "나는 티모시 샬라메가 좋다"고 말하자 기안84는 "누나 약간 서양 남자를 좋아하냐"고 물었고 이시언은 "미국 가야 해"라고 농담했다.

한혜진 유튜브 영상 캡처
한혜진 유튜브 영상 캡처

이들은 이어 걸그룹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시언이 "오히려 나이 먹으니까 아이돌이 좋다"고 말하자 한혜진이 "우리세대가 왜 뉴진스를 좋아하는지 아냐. 예스럽게 만들어서. 노래를. 노래가 우리 때 감성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혜진이 "르세라핌은 애들이 춤을 엄청 잘 추더라"고 말하자 이시언은 "이번에 의상이 기가 막히더라. 의상이 노팬츠다"고 말했다. 

한혜진 유튜브 영상 캡처
한혜진 유튜브 영상 캡처

한혜진은 "그게 패션계에서 유행이라 그렇다. D사 쇼를 보러 가야하는데 하의가 다 팬티밖에 없다"고 말했다. 기안84가 "그럼 누나도 팬티입고 쇼를 보러 가냐"고 놀라자 한혜진은 "그렇게 가라고 준 거다. 그래서 나는 '미우새' 촬영이 붙어서 나는 팬티를 못 입는다"고 털어놨다. 이어 영상은 한혜진의 노팬츠룩을 공개했다.

이에 이시언과 기안84는 "종국이 어머니께서 '아이고 저게 뭐야'라고 할 것 같다"며 성대모사를 했다. 그러면서 "우리도 팬티 입고 챌린지 한 번 하자"고 농담했다. 이에 한혜진은 "절대 하지 마"라고 말렸고 기안84는 "하이브에서 우리 고소할 수도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