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한미사이언스 헬스케어 유통 기업 온라인팜이 약국 전용 탄산 에너지드링크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는 기존 프리미엄 레시피 라인 신제품으로, 탄산이 함유돼 청량감이 있는 건강음료다. 피로회복과 에너지 대사 등에 효과가 있는 타우린 2000mg을 비롯해, 간 해독작용 등이 있다고 알려진 베타인(500mg)과 비타민C(500mg) 등이 포함됐다.
대체당을 사용해 18kcal수준 제로슈거 저칼로리 제품으로, 비만, 당뇨 환자 역시 당분이나 칼로리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또 고객들의 선호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카페인 버전과 제로카페인 버전 2종으로 구성했다.
온라인팜은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를 전국 약국으로 유통한다. 일반적인 에너지드링크가 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활용하는 것과 달리,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드링크라는 제품의 특장점을 극대화하고, 약국 전용 음료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우기석 한미사이언스 온라인팜 대표는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는 저칼로리에 청량감까지 갖춘 프리미엄 건강 드링크로 모두가 안전하게 음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