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쿠팡은 매달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신설했다고 15일 밝혔다.
테마관에서는 매달 15일마다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신상 추천 브랜드 ▲사전예약 잇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전월 1일 이후에 입점한 신상품과 브랜드, 사전예약 상품 등을 알려 소비자가 더 쉽게 참신하고 우수한 신규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기존 입점 브랜드에서 출시한 신제품도 함께 소개한다.
첫 달인 1월에는 뷰티, 홈, 키친 등 3개 카테고리를 운영하며 향후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달 신상품은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의 더 퍼펙트 레몬진저 버블 클렌저와 헤라의 리뉴얼 버전 센슈얼 누드 밤 립스틱 등이 있다.
추천 브랜드로는 헤라, 비플레인, 스칸디무드를 선정했으며 비플레인은 쿠팡에서 ‘바르고 붙이는 생레몬 패드&앰플’을 우선 론칭했다. 또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칸디무드는 ‘스칸디무드 프렌체 키큰 슬라이딩 옷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쿠팡 관계자는 “새로운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더 쉽게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이달의 신상관’을 신설했다”며 “매달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