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J웰케어가 설 명절을 맞아 건강 선물세트 38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흑삼, 유산균, 비타민, 관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제형의 제품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흑삼 제품으로는 △한뿌리 흑삼진액ZERO △흑삼진 녹용스틱 △흑삼지천보 스틱 등을 선보였다. 설 한정 판매 상품인 △한뿌리 흑삼대보 청사(푸른 뱀) 에디션은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1만세트가 조기 완판되며 인기를 끌었다.
CJ웰케어의 흑삼 제품은 ‘구증구포 흑삼 농축액’을 사용해 흡수율을 최대 120% 높이고 흡수 시간을 1시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장건강을 위한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500억’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플란타럼 CJLP133’과 ‘비피도박테리움 B94’ 유산균을 배합해 장 건강과 피부 면역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21종을 한 병에 담은 ‘닥터뉴트리 멀티비타 이뮨샷’도 새롭게 내놓았다. 액상형 비타민B군과 마그네슘을 배합해 신경과 근육 기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CJ웰케어는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진행하고 선물세트 전 품목에 쿠폰 증정 및 한뿌리 선물세트 ‘1+1’ 할인 등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스피커, 종아리 마사지기, 커피전문점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중한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