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딸기 시즌 맞아 3단 스탠드 애프터눈티 세트 선봬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이디야커피는 이디아커피랩에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세트는 샌드위치, 스콘, 비스킷, 케이크 등 3단 스탠드로 구성하는 유럽 전통의 애프터눈티 문화에서 영감을 받고 제철 과일인 신선한 딸기를 활용해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세트는 논알콜 스파클링 샴페인 웰컴드링크로 시작해 연어 오픈 샌드위치, 아보카도 모짜렐라 샌드위치, 샐러드, 두 번째 단에 스트로베리 크로아상과 페스츄리, 크림 치즈 무스를 제공한다.
마지막 단에는 딸기를 주제로 한 달콤한 케이크와 쿠키슈, 까눌레, 트라이플 등 디트를 올려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다.
음료 1종을 포함하며 브루 커피 종(페르소나 블렌드·디카페인)과 티 2종(다즐링·체리펀치 디카페인 티) 중에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랩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는 이날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예약제로 제공하며 평일과 주말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 플랫폼에서 하면 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에게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와 이디야커피랩만의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