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오는 3일 ‘요월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 베이스의 두바이생딸기월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요거트월드는 한 주의 첫날을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매달 첫째 주 월요일을 ‘요월데이’로 지정하여 인기 메뉴를 당일만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거나 포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과 함께 요거트월드 공식 SNS를 통해 요월데이 알리기 이벤트도 진행하여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끈다.
2월 이달의 메뉴로 선정된 두바이생딸기월드는 최근 디저트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의 재료를 활용한 요거트월드의 인기 메뉴다. 바삭바삭한 식감의 카다이프와 신선한 생딸기, 초코팅과 코코볼 토핑의 달콤한 조합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번 요월데이에는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 베이스로 제공되어 더욱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요월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 베이스로 제공되는 두바이생딸기월드는 맛과 건강을 모두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요월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일부 점포는 제외되어 진행되며 행사 진행 매장은 요거트월드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