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 트래블기어가 자사의 '더담아 압축파우치'로 설 연휴기간인 지난달 28일 진행된 롯데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끌며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된 이불짐정리 압축파우치는 겨울이불, 롱패딩, 의류 옷장 정리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트래블기어 압축파우치는 실고객이 직접 투표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선정되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지퍼 하나로 이불이나 두꺼운 의류, 패딩 등의 부피가 큰 물건을 손쉽게 압축할 수 있다는 점이다. 견고한 원단과 내구성이 뛰어난 지퍼로 제작된 트래블기어의 압축파우치는 한 번의 압축으로 부피를 절반으로 줄여 공간을 두 배로 활용할 수 있어, 옷장 정리와 이불짐 정리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트래블기어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구매와 긍정적인 피드백 덕분에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향후 2세대 이불정리 압축파우치를 출시할 예정이며, 겨울철 이불과 침구류의 효율적인 보관을 돕고 공간 절약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압축파우치는 대용량 사이즈로 여행,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며,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시켜 짐 정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다. 트래블기어는 앞으로 공식몰과 TV 홈쇼핑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