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디저트 열풍의 주역 ‘노티드’와 손잡고 사이드 메뉴 ‘교촌X노티드 츄러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교촌X노티드 츄러스는 주문 즉시 튀겨낸 츄러스와 고소한 치즈 풍미의 화이트크림소스로 구성된 메뉴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츄러스가 시나몬 슈가로 덮여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여기에 노티드의 시그니처 크림이 담긴 화이트크림소스를 더했다.
신메뉴는 전국 가맹점에서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 디자인에 노티트 마스코트인 슈가베어 캐릭터가 츄러스를 맛보는 파스텔 톤의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담았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노티드와의 협업을 통해 교촌치킨 사이드 메뉴에 신선함을 더하고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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