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서울 LG트윈스는 ‘2025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LG는 7일 "이번 연간회원 제도는 2024년 상, 하반기 실시했던 ‘Fan Voice’ 자문단 간담회를 통해 나온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변경된 회원 제도로 모집한다. ‘Fan Voice’ 는 2022년 부터 LG트윈스가 팬들과의 소통을 증대하고 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운영 중인 팬 자문 프로그램이다. LG 트윈스 ‘2025 연간회원’ 가입 일정은 2월 19일 오후 2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엘린이 회원을 신청할 수 있으며, 성인회원은 20일 14시부터 27일 14시까지 모집한다"라고 했다.
구체적으로 LG는 "‘2025 연간회원’ 가입비는 성인회원 10만원, 엘린이회원 5만원이며, 회원 혜택으로는 LG트윈스 온라인 상품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성인회원 10만원 , 엘린이회원 5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쇼핑몰 포인트는 구단 유니폼, 의류 및 용품 등 본인이 원하는 구단 상품을 선택하여 구입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선예매, 티켓 할인, 상품 할인, 구단 행사 및 경품 이벤트 응모 자격 등의 다양한 회원 혜택이 주어진다"라고 했다.
끝으로 LG는 "‘Fan Voice’ 자문단에서 지속적으로 제기된 장기 연속 회원혜택 중 오렌지석 선예매 혜택은 한정된 좌석수로 인해 제외하기로 하는 등 회원혜택도 일부 변경했다. LG트윈스 ‘2025 연간회원’은 LG트윈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라고 했다.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