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엘앤케이바이오메드가 태국 치앙마이에서 열린 ‘제 29회 척추 전문 연수 과정 학회’ 행사 중 자사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을 소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태국 척추 학회는 태국 왕립 위찬 쭐라롱꼰 대학병원 교수가 주관했다. 태국 척추 전문 의료진 50여명이 참석해 환자를 치료하면서 얻은 지식과 기술을 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적용하기 위해 척추 수술에 대한 학술을 공유했다.
엘앤케이바이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펌삭 교수와 수티파스 교수가 △높이확장형 케이지(엑셀픽스-XTP, 엑셀픽스-XT) 제품 소개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 사용에대한 장점 및 제품을 활용한 ATP(사측방 경유 척추 수술), TLIF(측후방 경우 척추 수술) 수술법에 대한 경험 △제품 시연 및 질의응답 등 3가지 섹션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학회에서 소개된 엑셀픽스-XT는 엘앤케이바이오메드가 보유하고 있는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들 중 최초로 개발한 제품이며, 지난 2019년 FDA 승인을 받았다. 엑셀픽스-XTP는 세계 최초 곡선형 형상과 기술로 특허를 보유한 높이확장형 측방 케이지 제품이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이번 학회를 통해 자사 제품 우수성과 기술력을 알리고, 태국 의료현장에서 엑셀픽스-XT와 엑셀픽스-XTP 공급이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