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U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어린이 전용 라면 2종을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라면은 하츄핑 얼큰소고기맛과 빤짝핑 멸치칼국수맛으로, 주요 구매층인 어린이들의 입맛에 맞춰 맵기를 조절했다. 각 라면에는 캐릭터와 관련된 색상으로 만든 건면을 사용하고, 하츄핑 얼굴 모양의 어묵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CU는 라면 출시와 함께 한정 수량으로 ‘서프라이즈 푸드박스’도 선보인다. 푸드박스에는 라면 2종과 함께 ‘캐치! 티니핑’ 시즌5 캐릭터 피규어 9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다. QR코드를 통해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즉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푸드박스 예약 판매는 오는 17일부터 시작한다. 라면 2종과 ‘캐치! 티니핑’ 콜라보 냉장 밀키트 상품 4종 등을 신한 SOL페이 결제 시 1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황보민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초통령이라 불리는 캐치! 티니핑과 만든 이번 상품이 라면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높이고 알파 세대 고객에게 친근한 CU로 다가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적재산권(IP)과 협력해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