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마이데일리 = 이정원 기자] OK저축은행이 6일 안산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4-2025 V-리그 남자부 6라운드 대한항공과 홈경기를 신학기 기념 ‘OK SCHOOL DAY’로 꾸민다.
새 학기를 맞아 준비한 ‘OK SCHOOL DAY’는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로 가득 채웠다. 우선 안산 시민 및 안산 관내 학생 대상으로, 교복을 착용했거나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한 초·중·고·대학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직관 이벤트도 마련했다. ‘안산 최강 0학년 0반 대항전’으로, 가장 많이 직관 인증을 한 학급 학생들에게는 오레오와 마스크팩을 선물로 줄 예정이다. 같은 반 친구들과 상록수체육관에 와 인증샷을 찍어 해당 사진을 SNS에 ‘#읏포토 #OK저축은행’ 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해 구단 공식 SNS에 있는 QR 코드를 통해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국 연합 대학교 치어리딩 팀 ‘유니스’의 기념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며 경기 중에도 선수들의 학창 시절 사진을 보고 맞추는 특별한 퀴즈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OK저축은행 유튜브 구독자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베디베로 선글라스, 메디힐 제품 등을 상품으로 드릴 예정이며 선수단 버스 체험, 라커룸 투어 등이 가능한 OK저축은행만의 특별한 이벤트인 ‘파이브 읏맨즈 투어 이벤트’ 역시 이번 홈경기에도 계속된다. 5라운드 푸마 MVP인 김건우의 푸마 MVP 시상식도 진행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상록수체육관에서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안고 돌아가셨으면 한다.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까지 팬들에게 새로운 이벤트를 통한 신선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정원 기자 2garde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