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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체보석 ‘펫츠비아’ 등 반려동물 신사업 확장 가속화
[마이데일리 = 이보라 기자] 보람상조는 지난 27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스카이펫이 펫상조서비스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소비 수준 향상 및 브랜드 품질 개선을 위해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여론조사 전문업체 한국리서치가 산업별 브랜드 전략, 품질 및 고객만족도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스카이펫은 프리미엄 펫상조 시장을 개척하고 체계적인 반려동물 상조시스템을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펫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상조 전 과정에 걸친 소비자 중심의 운영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보람상조가 2023년 처음 선보인 스카이펫은 35년간 축적한 일반 상조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동물 상조를 프리미엄화한 브랜드다. 장례뿐 아니라 보람그룹 자체 특허 기술로 제작한 생체보석 ‘펫츠비아’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의 털, 발톱, 유골 등 생체 원료를 오마주(위패)나 주얼리 형태로 간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스카이펫이 명품 펫상조서비스로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상조문화를 선진화하고 1500만 반려인에게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보라 기자 bora@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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