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동영상스트리밍(OTT) 플랫폼 ‘왓챠’와 ‘수요한맥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한맥 캔 제품을 구매하면 매주 수요일, 한맥이 선정한 영화를 왓챠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한맥 캔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 스캔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랜덤 쿠폰 받기’ 버튼을 눌러 영화 관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왓챠 로그인 후 코드를 입력하면 보관함에 자동 추가돼 일주일간 해당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달 첫 번째 큐레이션 영화는 스릴러 장르의 예술영화 ‘서브스턴스(The Substance)’다. 이 작품은 지난해 칸 국제영화제 각본상, 제82회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데미 무어), 제97회 아카데미 분장상 등을 수상한 작품이다.
오는 16일 오후 8시 30분에는 특별 게스트와 함께하는 원격 동시 감상 이벤트 ‘한맥왓챠파티’를 연다. 매달 새로운 게스트가 온라인 채팅 및 음성 코멘터리(해설)로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영화에 대한 감상을 공유한다. 한맥 캔의 QR코드를 통해서 입장 가능하다.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은 매주 수요일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발급된다.
한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맥주와 함께하는 감각적인 콘텐츠 경험을 제안하며, 연중 지속적으로 OTT 큐레이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 주의 중반인 수요일, 한맥 한 잔으로 어디서든 몰입의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왓챠와의 협업을 기획했다”며 “부드러운 한맥을 음미하며 첫 번째 영화 ‘서브스턴스’를 몰입감 있게 감상하고 한맥왓챠파티로 특별한 경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